[HG] HG 더블오 시리즈 모음샷


앞서 이야기한데로 1/144 더블오 시리즈를 (쉽게 꺼낼수 있는 것들만) 한번 모아봤습니다.

맨 우측부터,

HG 더블오 (도색)
HG 더블오 세븐소드 (쿠안타 무장/하박)
HG 쿠안타 (세븐소드 무장/하박)
HG 더블오라이져
HG 엑시아 아바란체
로봇혼 더블오 세븐소드


일단 노말 더블오.
어찌어찌 기회가 되어 도색작을 구입했습니다.
잘 하시는 분들이 보기엔 다소 부족해 보여도 저는 이정도만 되어도
만족합니다. 그래도 도색작이라 막 갖고 놀기는 좀 부담되더군요.
개인적으로 더블오 디자인 (특히 얼굴) 을 그닥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관절 구도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특비 발목과 고관절)



엑시아 아바란체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건담틱한 얼굴보다 이런 스타일의 얼굴을 선호하고,
또한, 어깨의 육중한 느낌도 딱 제 스타일입니다. 
다만, 초기 엑시아를 기반으로 하여 관절 구조 등은 다소 아쉽습니다.



쿠안타는 엑시아와 더블오의 장점만을 골라서 조합한 이미지 입니다.
엑시아의 얼굴과 더블오의 얼굴을 적절히 조합하였고,
전반적인 관절 구조는 더블오를 베이스로 하였습니다.
거기에 가슴 디자인은 리본즈, 어깨 무장은 세븐소드 등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을 쏙쏙 골라서 만들어서 지금까지 나온 HG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듭니다.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더블오 세븐소드의 다리와 대검을 달아주니 
더이상 바랄 것이 없습니다. ^^



더블오 상반신에 쿠안타 하반신.
살짝 쿠안타 하반신은 좀 빈약해 보이는군요.


로봇혼 더블오 세븐소드.
조형 및 디자인, 디테일과 플레이벨류, 
모든 면에서 A급 이상인, 제가 가장 바라는 형태의 제품이 되겠습니다.
여력+실력만 된다면 디테일업을 해 주고 싶네요.
일단 간단하게 나마 데칼만 좀 붙여 줄까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로봇혼 쿠안타가 발매되고, 또한 극장판 발매에 맞춰서
각종 색깔놀이+확장판놀이가 시작될 터인데, 아주 즐겁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
Posted by hwanj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