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본지는 한참 되었습니다만,
기록삼아 지금이라도 올려 봅니다.
전반적으로 시스템, 난이도, 줄거리, 캐릭터 모두 좋았습니다.
불만이라기 보다는 조금 아쉽다면,
1. 전투가 너무너무너무 깁니다. 막판에는 자코들이 너무 싫다는. -_-
2. 케릭터가 너무너무너무 많습니다.
3. 보스전도 너무너무너무 길다는. 이거 때려도 때려도 끝이 없다는.
그래도 2회차를 연속해서 달렸다는.
그것도 자그마치 85시간을 쉬지 않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PSP로 내 주면 더 좋겠습니다.
p.s : 사실, 지금 패룡의 탑 31층, 총 플레이타임 122시간 돌파라는.
나머지 스크린 샷은 살짝 접어 둡니다.
[추신]
패룡의 탑도 클리어!!!
정말 힘들었습니다.
일단 핵심은 알크온을 가능한한 빨리 잡는 것.
그리고 그 전에 스바이사는 건드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처음 알크온 잡을 때도 힘들었지만
막판 보스인 스바이사가 HP가 대략 1/3 이하에서 재동과 전율을
동시에 사용할 때는 정말 식은땀이 났습니다.
자그마치 3번 연속 공격이라니... -_-;;;
전략은 우리도 아이템 연발로 연속 필살기의 향연,
내가 쓰러지기 전에 네놈을 날려버리겠다!!!
클리어 당시의 레벨.
주요맴버는 90레벨, 서브맴버들도 86레벨 이었습니다.
스바이사 승리의 증거, 星穿の神槍.
공격력은 막강이나 SPD와 TEC가 -125 인지라 결국 필중 필수이며 보스 전용 무기가 되겠습니다.
누구에게 어울릴지... 레이지나 KOS-MOS 정도일까요?
그리고 패룡의 탑 클리어 증거인 용자의 인.
최고 최강의 악세사리 임은 틀림없습니다만...
솔직히 조금 실망했습니다.
모든 능력치 +20 정도는 최소한 되어야 하지 않았나...
여하튼, 이제 4주차를 달려야 하는데... 이제 좀 지겹네요.
그래도 4주차는 달릴 것 같습니다. ^^
기록삼아 지금이라도 올려 봅니다.
전반적으로 시스템, 난이도, 줄거리, 캐릭터 모두 좋았습니다.
불만이라기 보다는 조금 아쉽다면,
1. 전투가 너무너무너무 깁니다. 막판에는 자코들이 너무 싫다는. -_-
2. 케릭터가 너무너무너무 많습니다.
3. 보스전도 너무너무너무 길다는. 이거 때려도 때려도 끝이 없다는.
그래도 2회차를 연속해서 달렸다는.
그것도 자그마치 85시간을 쉬지 않고...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PSP로 내 주면 더 좋겠습니다.
p.s : 사실, 지금 패룡의 탑 31층, 총 플레이타임 122시간 돌파라는.
나머지 스크린 샷은 살짝 접어 둡니다.
[추신]
패룡의 탑도 클리어!!!
정말 힘들었습니다.
일단 핵심은 알크온을 가능한한 빨리 잡는 것.
그리고 그 전에 스바이사는 건드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처음 알크온 잡을 때도 힘들었지만
막판 보스인 스바이사가 HP가 대략 1/3 이하에서 재동과 전율을
동시에 사용할 때는 정말 식은땀이 났습니다.
자그마치 3번 연속 공격이라니... -_-;;;
전략은 우리도 아이템 연발로 연속 필살기의 향연,
내가 쓰러지기 전에 네놈을 날려버리겠다!!!
클리어 당시의 레벨.
주요맴버는 90레벨, 서브맴버들도 86레벨 이었습니다.
스바이사 승리의 증거, 星穿の神槍.
공격력은 막강이나 SPD와 TEC가 -125 인지라 결국 필중 필수이며 보스 전용 무기가 되겠습니다.
누구에게 어울릴지... 레이지나 KOS-MOS 정도일까요?
그리고 패룡의 탑 클리어 증거인 용자의 인.
최고 최강의 악세사리 임은 틀림없습니다만...
솔직히 조금 실망했습니다.
모든 능력치 +20 정도는 최소한 되어야 하지 않았나...
여하튼, 이제 4주차를 달려야 하는데... 이제 좀 지겹네요.
그래도 4주차는 달릴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