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탭]  Little Taps - 잭, 미키&미니, 시로우사, 그리고 쿠루미



이번 장난감은 'little taps' 라고 합니다. 이미 발매된지 2년이나 지난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바로 며칠전에 처음 알았습니다. 이 장난감은 내장된 노래에 맞춰 '탭댄스'를 추는
전자제품으로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동영상을 한번 보시지요.

 

각 제품마다 노래는 3곡씩 내장되어 있습니다.
연결하면 모두 같이 다른 춤을 추기 때문에 정말 멋집니다.
최대 24개까지 연결된다는데... (24개를 사야 하나 고민중... ^^)

탭댄스는 내장된 탭댄스 타입도 있고,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60 스탭까지 저장된다고 하니 나중에 질리면 직접 입력도 시도해
볼까 합니다.
(저는 완전 리듬감 꽝인지라 나중에 천천히 해 보렵니다. ^^)

동영상으로 보기에는 그닥 별로인데, 직접 보니 그 감동이 정말
찡~ 합니다. 전자음악치고는 음질도 좋고요, 노래도 다 제가 좋아
하는 노래들이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제품 크기는 피규어만 5cm 정도로 제가 딱 좋아하는 크기입니다.
도색도 조형도 아주 맘에 듭니다.



둘째가 좋아하는 시로우사.
오늘 둘째에게 보여주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었는데...
집에 와 보니 또 엄마에게 야단 맞고 있더군요... -_-;;;;
당분간은 제가 갖고 있어야 겠습니다.



처음 구입할때는 5개가 좀 많은거 같다... 였는데,
사고 보니 '5개로는 너무 부족해~' 입니다.

아는 쇼핑몰은 이미 재고가 떨어졌다고 하여 빠른 입고 부탁드린다는 글을 남겨 놓았는데...
내일은 언제 입고되느냐고 전화 해 봐야 겠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장난감을 찾았네요. ^^



p.s : 아래 물건은 무엇일까요?  이건 다음에 소개해 보지요. ^^

Posted by hwanjoon